신 대동여지도

제목 연 매출 5억 원! 친환경에서 기르는 건강한 유산양
게시일 2016-10-15 10:09:00

16일 방송되는 <시골산다>에서는 젖 생산을 위해 사육되는 산양! 순하고 착한 유산양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산양의 산양유는 우유에 비해 유지방 함량이 높고 소화 흡수율이 우수하다. 알레르기나 아토피를 일으킬 확률도 낮다고 하는데~ 피부의 산화 및 노화를 방지하는 데도 효과적인 산양유! 2의 양떼목장을 꿈꾸는 유산양 자연 농가의 모든 것을 <시골산다>에서 집중 분석한다.

전국에 8곳밖에 없다는 유산양 사육 농가! 유산양 400마리를 키우며 연 수입 5억 원을 버는 농가가 있다는데~ 농가를 운영하는 부부는, 여유로운 여가 시간을 즐기며 정원생활을 하고 있다. 자연과 더불어 살며 방목을 하는 부부! 집 안에는 건강을 관리하는 부부만의 특별한 헬스장이 숨겨져 있다는데~ 부부가 전하는 매출을 올리는 유산양 사료의 특별한 비법은? <시골산다>에서는 간단하게 고수입을 얻을 수 있는 유산양 산업의 비법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시골산다> 에서는 수제로 만든 산양유 요구르트의 맛과 바로 짠 산양유의 신선한 맛을 공개한다. 영양성분도 좋고 맛도 뛰어난 산양유! 방목장의 또 다른 수입이라는데~ 산양유로만 연 매출 34천만 원은 버는 비결은? 우유보다 소화율이 높다는 산양유의 건강한 맛을 맛보러 함께 떠나보자. <시골산다>에서는 인간과 동물이 함께 사는 행복한 전남 나주 방목장을 소개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