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대동여지도

제목 시청자 10분께 이천의 특산물 ‘쌀’을 선물로 드립니다
게시일 2016-10-15 10:13:00

16일 방송되는 채널A 신대동여지도 <특산물 아가씨>에서는 개그우먼 조수연이 한국인의 영원한 주식 ‘쌀’을 맛보러 이천으로 떠난다. 양분 흡수가 잘 되는 토양과 마그네슘 성분이 많은 지하수를 사용하여 유별나게 밥맛이 좋은 이천의 특산물 ‘쌀’! 이천의 자랑이자, 이천의 명물인 ‘쌀’은 성종 때부터 임금님 수라상에 올리는 진상품이었다고 하는데~ 이천의 특산물 ‘쌀’을 통해 진정한 쌀밥의 의미와 맛을 느껴보자.

해마다 10월에 열리는 ‘이천 쌀 문화 축제’는 쌀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대한민국 대표 농경문화 축제이다. 축제의 슬로건인 ’이리 오너라~ 먹고 놀자!’라는 말처럼 각종 이벤트와 행사, 공연, 판매, 먹을거리 등이 모두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천 쌀 문화 축제’. <특산물 아가씨> 조수연과 흥겨운 축제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자. 

신대동여지도 시청자들을 위해 <특산물 아가씨> 조수연이 직접 벼를 벤 경기도 이천의 특산물 ‘쌀’을 선물한다. ‘쌀’을 받기 위해서는 신대동여지도 본 방송 시청 후 홈페이지에 시청 소감을 남기면 된다는데~ 추첨을 통해 시청자 10명에게는 경기도 이천의 특산물 ‘쌀’을 공개 나눔 할 예정. <특산물 아가씨>와 함께 축제도 즐기고 밥맛 좋은~ 이천 ‘쌀’도 받아보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