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왕

제목 주식 폐인에서 10억 자산가가 된 병환 씨 천으로 이룬 인생 반전!
게시일 2016-10-05 13:49:00

낡아서 버려질 위기에 처한 모든 가구들이여 오라! 그의 손만 거치면 고물도 보물이 될 수 있다. 천 하나만 있으면 돈을 벌 수 있다는 오늘의 서민 갑부는? 
천갈이로 10억 자산가가 된 박 병환 씨가 바로 그 주인공. 그런데 알고 보니 주식 폐인이었다? 주식으로 10억을 날린 병환 씨는 어떻게 10억 자산가가 될 수 있었을까? 

가정 형편으로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20살부터 소파 공장 보조 일을 시작한 병환 씨. 
누구보다 일하며 부지런히 모은 돈으로 30대에 처음 시작한 소파 천갈이 가게. 한동안 소파 천갈이로 큰돈을 벌게 되는데. 하지만 2000년대 초반부터 값싼 중국산 소파가 쏟아지면서 소파 천갈이를 하는 손님들이 끊기게 되자 한눈을 팔기 시작한 병환 씨. 
바로 주식이라는 도박에 빠지게 된 것! 

그가 주식에 빠져 날린 돈은 무려 10억! 주식실패로 돈과 사람을 모두 잃은 병환 씨. 그의 나이 50대 그는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천갈이로 재기를 꿈꿨다. 그의 선택은 식탁 의자 천갈이. 식탁과 식탁 의자는 세트라서 의자만 천갈이하는 손님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 병환 씨. 그의 예상은 적중했고 고급 식탁 세트일수록 천갈이를 하는 손님들이 많다는데! 그 결과 식탁 의자 천갈이로 10억 자산가가 된 병환 씨. 
식탁 의자 천갈이를 하면서 그동안 잃었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그가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는 것은? 

위기의 주식 폐인 병환 씨가 10억 자산가가 된 사연이 10월 6일(목) 밤 9시 50분 채널 A <서민 갑부>에서 공개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