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왕

제목 2016 달라진 북한, 탈북 신세대들이 말한다!
게시일 2016-10-14 18:57:00

채널A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이만갑 역사상 가장 젊은 탈북 신세대들이 출연해 최신 북한 변화와 유행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훈훈한 외모와 탈북 이야기로 인터넷 방송에서 화제가 된 탈북 BJ 이평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애청자수 8천명, 팬클럽 수만 해도 1천여 명에 달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탈북 BJ 이평. 이만갑에 첫 출연한 이평은 이날 이만갑 최초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만갑 탈북 신세대들은 최근 김정은 정권 들어 확 바뀐 북한 유행 문화에 대해 낱낱이 공개했다. 최근 북한 연인들끼리 길거리에서 과감하게 스킨십 하는 건 물론, 한국의 복합 문화 공간 같은 목욕탕에서도 데이트를 한다며 달라진 북한의 연애 방식에 대해 이야기 했다. 또한 최근 북한 청년들의 유행 패션은 한국 드라마가 주도한다며 한 탈북 미녀는 “북한에서 한국 드라마 별그대가 유행이었는데 특히 김수현의 가죽 재킷 패션이 북한 청년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패션이었다”고 밝혀 한국 청년들만큼이나 최신 유행에 민감한 북한 청년들에 대해 알 수 있었다. 탈북 신세대들은 심지어 최근 북한에서는 치아교정과 쌍꺼풀 수술을 위해 중국에 있는 한국 의사를 찾는 경우도 있다며 변화한 북한에 대해서 낱낱이 공개했다.

 탈북 미남, 미녀들과 함께 남과 북의 다양한 생활·문화 차이를 이야기하며 남북 간의 화합을 모색하는 남북소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
 <2016 탈북 신세대가 말하는 리얼 북한>은 10월 16일(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