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왕

제목 이만갑, 감동의 新 이산가족 상봉 현장!
게시일 2016-12-03 16:45:00

 오는 12월 4일, 5주년을 맞아 특집으로 방송되는 채널A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날 이만갑에서는 지난 5년 동안 이만갑을 빛낸 탈북 미남‧미녀들과 이만갑과 함께 달려온 시청자들을 녹화장에 초대해 함께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녹화장에 모인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이야기는 8년 만에 기적 같은 상봉 이룬 세 자매의 사연이었다.

 일찍이 어머니를 여의고 두 동생들을 먹여 살려야 했던 맏언니. 그러나 형편은 점점 어려워져 결국 둘째는 탈북을 결심하고, 맏언니는 떠나는 둘째를 바라보는 것밖에 할 수 없었다.
 그 후 8년이 지나도록 서로 만날 수 없었던 세 자매의 상봉 현장이 이날 이만갑에서 공개됐다. 중국까지 직접 찾아가 이젠 훌쩍 커버린 동생을 만나고 온 두 자매의 이야기에 녹화장은 순식간에 감동으로 뒤덮였다. 영상을 보던 중, “하늘나라에 계신 아버지께 우리 세 자매가 꼭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했다.”는 맏언니의 말에 녹화장은 울음바다가 됐다. 특히 이만갑을 통해 동생과 상봉한 한 탈북 미녀는 세 자매의 상봉 영상을 보고 눈물을 멈추지 못 했다. 이만갑을 통해 만난 기적 같은 인연! 그 감동과 눈물의 新 이산가족 상봉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탈북 미남, 미녀들과 함께 남과 북의 다양한 생활·문화 차이를 이야기하며 남북 간의 화합을 모색하는 남북소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
 종편 최장수 예능 이만갑 5주년 특집, <이만갑 5주년! 시청자와 함께 합니다!>는 12월 4일(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