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쇼

책임 프로듀서 : 정회욱| 연출 : 김경훈 | 조연출 : 신예인
외주 연출 : 박희용, 이학희, 성현모, 김연주, 조제욱, 강경수, 이승훈, 주지혜
작가 : 이수현, 박지애, 이가영, 오지은, 추혜미, 김세희, 진송희, 김혜영
방송시간 : 매주 월요일 밤 11시
제목 “나 좀 살았다”...반전의 금수저 스타는 누구?
게시일 2016-09-19 17:19:00

오는 9월 19일 채널A 밀착 토크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연예계 로열패밀리의 은밀한 비밀’을 주제로 상위 0.1% 로열패밀리 스타들의 숨겨진 소식이 전해질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연예계 로열패밀리의 은밀한 비밀’을 주제로 숨겨진 반전 금수저 스타가 공개되었다. 보통 금수저 하면 고급스러운 외모의 이서진, 이필립, 윤태영 등을 떠올릴 수 있는데 이번 풍문쇼에서는 조세호, 고창석 등 비주얼과는 다른, 알고 보면 ‘나 좀 살았다’는 반전의 금수저 스타들이 공개된다. 

패널로 참여한 김지민은 과거 조세호 아버지의 연봉에 대해 말이 많자 조세호가 ‘우리 아빠는 30억 벌면 안 돼?’냐며 울분을 토했다고 전한 반면, 최대웅 작가는 고창석을 처음 보았을 때 ‘한국 사람이 아닌 줄 알았다. 어느 나란지는 몰라도 확실히 한국 사람은 아닐 것이다.’ 라고 말하며, 반전 금수저 스타의 웃픈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는 후문.

숨겨진 반전 금수저 스타에 대한 풍문은 물론, 로열패밀리들의 숨겨진 은밀한 비밀까지 오는 9월 19일 월요일 밤 11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